고객센터

고객 여러분의 의견은 달테라가 더욱 좋은 제품을 만드는 기준이 됩니다.

1:1 고객상담

뷰티 카운셀러가 제품 사용법에서 뷰티 팁까지 상담해드립니다.

상담하기상담하기

사이트 이용문의

달테라 사이트 이용과 관련된 문의 사항을 전달해주세요.

상담하기상담하기

나의 상담목록

문의하신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나의 상담목록 확인나의 상담목록 확인

Customer

상담전화 : 월요일 ~ 금요일
(주말 및 법정공휴일 휴무)
Open : am 9:30
Lunch : am 11:30 ~ pm 1:00
Close : pm 5:30

포인트 적립률은 어떻게 되죠?

전 브랜드와 계열사에서 제품 구매 시 적립해드리는 기본 2%가 적립되며, 제휴처에 따라 포인트 적립률이 다르게 책정되어있습니다.

적립, 사용, 잔여 뷰티포인트가 뭔가요?

적립 뷰티포인트 : 신규 가입, 제품 구매, 이벤트 참여 등으로 적립되는 포인트의 총합입니다.
사용 뷰티포인트 : 포인트로 제품을 교환하셨을 때 차감되는 포인트의 총합입니다.
잔여 뷰티포인트 : 적립 포인트에서 사용 포인트를 제외하여 현재 사용하실 수 있는 포인트입니다.

뷰티포인트 잔여 금액이 다릅니다.

뷰티포인트 회원 가입 시 실명인증이 되지 않으면 포인트가 합산되지 않으며,
혹은 각 브랜드 매장에서 고객님의 구매내역이 누락되었을 경우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위의 경우 고객서비스센터(080-023-545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여성 화장품을 남성이 사용해도 되나요?

평균적인 남성의 피부와 여성의 피부타입은 다릅니다.

그래서 화장품의 경우도 남성제품과 여성제품은 각각의 피부 타입을 최대한 고려하여 개발됩니다.

남성피부는 여성의 피부보다 피지 분비량이 많고 모공도 넓은 편이며 면도, 스트레스, 음주 및 흡연 등으로 쉽게 피로해지고 거칠어집니다.

따라서 남성 화장품은 여성 화장품보다 산뜻한 타입의 제품이 많으며 스킨 같은 경우 면도 후의 진정, 소독 효과를 위해 알코올 함유량이 20~60%로 다소 높습니다.

간혹 남성이 여성용 화장품을 바르는 경우도 있는데, 남성의 피부는 여성에 비해 피부의 피하지방이 적고 모공이 섬세하지 못하여 화농하기 쉬운 상태이므로 계속해서 쓰면 오히려 피부에 부담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평균적인 남성피부를 가지지 않고 여성 피부타입을 가진 남성이라면 본인 피부의 특성, 피부 상태, 피부 고민별, 원하시는 사용감에 따라 선택적으로 여성제품을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클렌징 오일과 바디 오일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베이비 오일 등을 사용해도 화장이 지워지나요?

클렌징 오일의 특징은 화장을 잘 녹여내서 잘 씻어내는 세정력입니다.

메이크업의 다량의 유성 성분을 오일 성분으로 녹여내고 계면활성제 성분을 통해 잘 씻어내도록 하는 것입니다.

반면 바디 오일의 효과는 강력한 보습력에 있으며 세정 효과는 그리 뛰어나지 않습니다.

만일 바디 오일로 화장을 지워내면 뻑뻑하고 피부 흡수가 빨리 되어서 기름 묻은 그릇을 찬물에 씻었을 때 느낌처럼 미끌거리는 느낌 때문에 클렌징폼으로 여러 번 사용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을 듯 합니다.

이전에 ‘콩기름 미용법’이 주목을 받던 적이 있었는데 콩기름이 피부 보습과 영양에 좋을 수는 있지만 잘 씻어지지 않기 때문에 비누나 클렌징폼을 다량 사용해서 씻어내야 하므로 오히려 피부에 안 좋을 수 있습니다.

우수회원의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우수회원은 작년 한 해 동안의 ㈜ 디티엘코리아 전 브랜드의 연간 구매 금액 합계가 30만원 이상인 고객입니다.

뷰티포인트 조회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매장에서 뷰티포인트 카드를 제시하여 확인하시거나 뷰티포인트 사이트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및 스마트월렛, 다음마이원 등을 통해서도 조회가 가능 합니다.

포인트 적립률은 어떻게 되죠?

전 브랜드와 계열사에서 제품 구매 시 적립해드리는 기본 2%가 적립되며, 제휴처에 따라 포인트 적립률이 다르게 책정되어있습니다.

뷰티포인트로 구매한 제품은 교환 및 환불이 되지 않나요?

포인트로 교환한 제품은 현금 및 신용카드로 구매한 제품의 교환 및 환불기준과 동일하게 적용됩니다